티스토리 툴바





참 세상엔 별일이 다있네요 ㅋㅋ 거제도 마티즈 / 마티즈 카xx 사건이 있었는데 어느동네서 일어난 일인지.. 누가 그랬는지까지 다 알려졌습니다. 물론 자세하게 알려진 신상에 관련된 글은 사실인지 아닌지는 확실하게 모르구요. 일단 거제도 중곡동에서 일어난 사건이라고 하네요 그래서 거제도 마티즈 사건..

거제도 마티즈 사건의 전말은 이렇습니다. 빨간색 구형 마티즈가 사람들이 다니는 길가에 세워져있는데, 세상에 그 안에서 믿을수 없는 생산활동이 벌어지고 있었는데요

 

거제도 마티즈

위 사진은 한 네티즌이 왼쪽 그 문제의 동영상 장면에서 본 장소를 인터넷으로 찾아낸 장면

사람들이 보든말든.. 누가 스마트폰으로 동영상을 찍든말든 신경쓰지 않고 그들은 그들만의 세계에 몰두하고 있습니다. 술이 취해도 저정도로 되기는 힘들텐데요

그래서 사람들은 약을 먹은게 아니냐는 의혹까지 제기하고 있습니다.

거제도 마티즈 동영상은 사실 보는 저도 믿기지가 않을 정도였습니다.

거기다가 아는사람은 알아볼 수 있을 정도로 여자의 얼굴까지 노출이 되었는데요

 

거제도 마티즈

위 사진은 한 네티즌이 왼쪽 그 문제의 동영상 장면에서 본 장소를 인터넷으로 찾아낸 장면

문제는 차주의 신상정보가 털리면서 마치 사랑과전쟁의 실사판을 보는듯한 이야기가 전개되고 있다는 것입니다.

문제의 마티즈 카 섹시 스타 동영상에는 차번호판이 가려지지 않은채 그대로 노출이 되었는데요. 마티즈 사건에 대해서 알려진 한 커뮤니티 글에는 이 동영상이 카톡을 타고 엄청 퍼지다가 해당 차주인이 알려지게 되었고

차주인인 남자가 엄청 욕을 먹었다고 합니다. 그 남자는 거제도에 있는 모 선박 중공업에 다니고 있는 사람이고 딸까지 있는 남자라고 하는데요

그런데 거제도 마티즈 사건... 문제는 여기서 부터..

거제도 마티즈

차명의가 남편으로 되어있긴 했지만 평소에 그 남편 와이프가 타고다니는 차였다고 하네요. 그리고 그 문제의 상남자는 남편이 아니라 와이프의 동창 이었다고 –_-;;;

이 사건이 어떻게 진행될지 궁금해집니다. 세상엔 정말 미친인간들이 한둘이 아니네요


Posted in : 분류없음 at 2013/09/06 12:43
Currently 2 comments want to say something now?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헉   :  
    중국대륙에서나 볼수있는 경상도 과메기흉노 충격불륜 carsex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사람들이 웃으면서 다 찍고있는데 미췬쓰레기들 쩐다
    2013/09/08 13:09  Reply  Edit
  2. 하루토   :  ㅎㅎ
    2013/10/02 15:14  Reply  Edit